Skip to content

현대오일뱅크, 연평부대와 자매결연…최신식 헬스장 마련 – 한국경제

소셜가입자
소셜가입자
소셜가입자
소셜가입자
소셜가입자
현대오일뱅크 임직원 자녀들이 인천 연평부대 해병대 캠프에 참가해 훈련을 체험하고 있다. /현대오일뱅크 제공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K팝을 비롯한 국내 엔터테인먼트 업계가 암초를 만났습니다. 중국 방송 규제기구인 방송총국은 이달 초 대중문화 분야 고강도 규제를 담은 ‘문예 프로그램과 그 관계자 관리를 가일층 강화하는 데 대한 통지’를 발표했습니다. 사회적으로 문제를 일으킨 연예인의 출연 봉쇄와 고액 출연료 금지를 비롯해 여성적인 남성 아이돌에 대한 과도한 팬덤도 금지했습니다. 그 여파는 한류에도 뻗는 분위기입니다. 현지에서 구독자 116만 명에 이르는 방탄소년단(BTS) 멤버 지민의 팬 계정을 비롯해 RM·제이홉·진, 블랙핑크의 리사·로제, 아이유, 엑소, 태연 등의 팬 계정 21개가 줄줄이 정지됐습니다. 중국의 연예계 통제 강화, 성장하는 한류의 발목을 잡을까요?
2021.9.29
임원이든 팀장이든 리더로서 자신의 직원을 대할 때 또는 타 부서 직원을 대할 때 그들의 발언권과 의결권 등 어떻게 대하면 좋을까? 최근에 A임원이 이런 질문을 했…
지금 세계금융시장의 문제는 미국의 달러부족과 중국의 전기부족세계 금융시장에서 양대 문제아는 미국과 중국입니다. 세계 1위의 부채 규모를 자랑하는 금융대국 미국은…
ささみなら消化がいいですからな사사미나라 쇼-카가 이-데스카라나닭가슴살이라면 소화가 잘되니까요幸田 : すみません。お忙しいのに。코- 다 스미마셍 오이소가시-노니斎藤 :…
Copyright by 한경닷컴 co., Ltd. All rights reserved.

sourc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