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DGB대구은행, DGB IM뱅크 스크린골프 대회 개최 – 대한금융신문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은 창립54주년 및 독도의 날을 기념, MZ세대 디지털 마케팅의 일환으로 ‘DGB IM뱅크 스크린골프 대회’를 개최한다.
10월 한 달 간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진행되는 본 대회는 디지털로 구현되는 스크린에서 DGB대구은행 IM뱅크의 다양한 홍보를 접하는 경험을 제공하며, 독도 관련 특판 신상품에 가입할 경우 추가 경품이 증정된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MZ세대 골프 인구가 증가하면서 디지털과 골프 등 새로운 세대가 익숙하게 접하는 문화를 접목해 DGB를 알리고자 본 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되었다”고 설명하면서 “2021 DGB 금융그룹 어바인 오픈 KPGA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연이어 개최하는 이번 스크린골프 대회를 통해 스포츠 마케팅을 통한 메세나 활동을 강화하고자 한다”는 배경을 밝혔다.
대회 코스는 인터불고 CC 단일 코스로 18홀 완료 시 시상 자격(G투어 프로 등 프로 골퍼는 모든 시상에서 제외)이 주어지며, 총 상금은 3천만원이다. 대회 시상은 메달리스트 1위~10위, 홀인원 2명, 롱기스트 및 니어니스트 각각 1명, 최다 라운드 3명 등 총 17명에게 최대 3백만원, 총 1천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제공된다.
대회 성적과 관계없이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고, DGB IM뱅크랜딩존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 100명에게 5만원 상당의 IM뱅크 캐릭터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이버독도지점 개점 20주년에 맞추어 다양한 디지털 독도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DGB대구은행은 ‘독도의 날’이 포함된 10월에 본 대회 참가자를 위한 추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독도 관련 특판 신상품 ‘안녕, 독도야’ 예·적금 신상품에 가입하면 추가로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데, 상품 가입 후 대회에 참가하는 응모자들은 DGB대구은행 앱 ‘IM뱅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를 통해 대회에 참여한 골프존 닉네임을 등록해야 응모가 완료된다.
이외에도 골프존 가맹점주들을 통한 대회 홍보를 위해 20라운드 이상 참가한 골프존 가맹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개 가맹점에게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한반도 면적의 작은 부분이지만 국토 수호와 애국심 고취에 중요한 역할을 해온 독도의 중요성을 강조하고자 지역 대표기업으로 다양한 독도 사랑 운동을 진행해온 DGB대구은행은 금번 골프대회로 디지털과 마케팅을 결합한 독도 홍보 활동을 하고자 한다”고 말하면서 “디지털 플랫폼 제페토를 통한 DGB갤러리 독도 전시회 개최 등 다방면의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마케팅 및 상품 개발에 최선을 다해 디지털 금융에 앞장서겠다”는 뜻을 밝혔다.

sourc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